<천연물(天然物)>과<양식물(養殖物)>
니뽄이치타이야키(Nippon Ichi Taiyaki) 조건은 “천연물(天然物)”

일본 타이야키는 두종류가 있습니다 
그리고 한가지는 <천연물(天然物)>
그럼 그 두종류의 차이는 무엇일가요? 

그것은 한마디로 말하면 【구이틀(가마/釜) 】 입니다.

<양식물(養殖物)>은 반죽을 타이“鯛”(도미)를 본뜬 【구이틀(가마/釜)】에 올리고 한쪽엔 앙꼬(단팥)를 얹고 다른 한쪽은 반죽만을 넣어,한번에6~10마리정도 구워냅니다.
이 종류는 타이야키가 유행할때 한번에 대량으로 판매하기 위하여 만들어 낸 것입니다.
니뽄이치타이야키(Nippon Ichi Taiyaki)의【구이틀(가마/釜)】은<천연물(天然物)>용 【구이틀(가마/釜)】 입니다. <천연물(天然物)>은 하시모노(箸もの)라는 인두같은 【구이틀(가마/釜)】로 구워냅니다.
구이틀 하나로 두마리밖에 구울수 없는 주물(鋳型)형태로 만든 압력식수동 【구이틀(가마/釜)】 입니다.

니뽄이치타이야키(Nippon Ichi Taiyaki)는 껍질은 바삭바삭!
꼬리에까지 단팥이 듬뿍! 꽉 차 있다.


그런데 <양식물(養殖物)>용 【구이틀(가마/釜)】은 타이야키의 껍데기의 바삭바삭한 식감을 낼수 없습니다.
때문에 니뽄이치타이야키(Nippon Ichi Taiyaki)는 <천연물(天然物)>을 고집하는 것 입니다.
다만 한번에 두마리밖에 구워낼수 없기때문에 타이야키가 완성되는데 시간이 걸립니다.
기다리는 시간이 걸리지만 전통적인 맛을 고집하고있는 <천연물(天然物)> 타이야키를 꼭 드셔보세요.